식의 전략에 대한 비판이 나오는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1회 작성일 25-07-01 17:47본문
명확한 로드맵이나 기술력 없이 일단상표권부터 ‘출원하고 보자’ 식의 전략에 대한 비판이 나오는 가운데 수년 전 이미 상표등록을 마친 기업에 대한.
스테이블코인 명칭 3종과 티커 9건 등 총 12건상표권출원 케이뱅크가 스테이블코인 'K-STABLE'의 도입을 준비하며 관련상표권12건을 출원했다.
[서울경제] 인터넷전문은행인 케이뱅크와 핀테크 업체인 토스가 원화 스테이블코인상표권을 잇달아 출원했다.
카드 업계에서도 신한카드가 최초로상표권출원에 나서며 스테이블코인 시장 선점을 둘러싼 경쟁이 업종을 가리지 않고 점점 더 치열해지는 모습이다.
신한카드가 스테이블코인 관련상표권을 출원했습니다.
스테이블코인상표권을 출원한 카드사는 신한카드가 처음입니다.
오늘(1일) 특허정보 키프리스에 따르면 지난달 27일 ‘SHCw’, ‘SKRW’, ‘KRWSH’, ‘SOLKRW’, ‘SHWON’, ‘SHCKRW’, ‘SHKRW’ 등.
논의가 활발해지자 금융권뿐만 아니라 핀테크 등 각 분야에서 너도나도 선점 경쟁에 뛰어들고 있다.
현재 KB국민은행이 가장 많은상표권을 출원하며 적극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25일 특허정보 검색서비스 키프리스에 따르면 국민은행은 지난 23일 KBKRW, KRWKB.
25일 KB국민은행과 카카오뱅크가 'KRW(원화)' 들어간상표권을 여러개 출원했다.
'K-STABLE'은 케이뱅크가 직접 발행을 검토하는 스테이블코인 명칭이다.
원화 스테이블코인이라는 새 시장을 둘러싸고 핀테크, 은행, 중앙은행의 경쟁 구도가 형성되고 있다.
원화 스테이블코인 관련상표권만 나왔다 하면 코인·주가가 들썩이지만, 사업 계획은 불투명하고 정책은 걸음마 단계다.
시장의 기대가 과열되자 유관 기관끼리의.
[서울경제] 산업용 로봇 전문기업 디비로보틱스가 DB그룹의상표권을 침해하지 않았다는 법원의 판단이 항소심에서도 유지됐다.
특허법원 제22부는 최근 ‘디비로보틱스와 DB그룹의 등록상표와 사용표장이 서로 동일하거나 유사하지 않으므로 디비로보틱스가 DB그룹.
한국은행이 발행 주체를 은행으로 제한해야 한다는 입장에도, 비은행권으로도 확대될 가능성이 있는 만큼 핀테크사도상표권출원에 나서면서다.
26일 금융권에 따르면 외화 결제 핀테크 기업 트래블월렛은 지난 23일 원화(KRW)에 사명을 조합한 KRWTW 등 9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